-
작성자장찌리
|
작성시간
26.06.03
아직 용산에서 보면 많이.텅텅 아쉽
-
작성자인생은마이웨이
|
작성시간
26.06.05
400m 짜리 하나만...
-
작성자마이산
|
작성시간
26.06.10
가운데 400m급 하나만 있으면
-
작성자두바이박
|
작성시간
26.06.10
LG 빌딩 자리가 너무 초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뚱이2
|
작성시간
26.06.17
그렇죠 그곳이 어디서나 보이는 핵심지역인데
재건축해서 2~300m세우면 파크원 흉물학사모도 가려지고 굉장할듯 한데 실현은.. 어렵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