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세운지구 3 - 2.3구역 재개발

작성자cnh1106|작성시간26.06.07|조회수312 목록 댓글 0

서울 중구 입정동 175-1번지 일대에 위치한 세운지구 3-2·3구역은 서울시의 녹지생태도심 재창조 전략에 맞춰 도시정비형 재개발이 진행 중인 곳입니다. 이곳은 총 10,575.1㎡ 규모의 대지면적 위에 지하 9층에서 지상 36층 규모로 계획되었으며, 업무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을 포함한 총 2개 동의 초고층 대형 빌딩이 건립될 예정입니다. 특히 서울시의 인센티브 제도를 적극 활용하여 도심 고밀도 개발을 실현함과 동시에, 전체 부지 중 약 3,716㎡ 규모를 시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개방형 녹지로 조성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층부와 최상층은 대중에게 열린 개방 공간으로 만들어지며, 건물 내부에는 신산업 육성을 위한 벤처기업 집적시설과 창조교류 플랫폼이 함께 도입됩니다. 을지로의 기존 중심 업무 기능을 한 단계 확장하고 첨단 신기술 교류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통합 개발 형태로 추진 중인 도심 복합 개발 사업입니다.

 

최신 현장 사진

사진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dosimigwan&no=97068

 

 

 

 

 

 

 

 

 

 

 

https://blog.naver.com/nakani1106/2242880386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