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론게시판

대구 범어역 지하상가에 상업 시설이 들어설까요?

작성자정주혁|작성시간26.06.08|조회수66 목록 댓글 0

대구 범어역 지하상가에 상업 시설이 들어설까요?

10여 년 전에 상업 시설이 입점할 줄 알았는데 무산됐고 결국 교육 시설이 입점했지만 결국 애물단지가 됐고 결국 문화 예술 시설이 입점해서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도대체 언제 대구 범어역 지하상가에 상업 시설을 입점할 수 있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