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범어역 지하상가에 상업 시설이 들어설까요? 작성자정주혁|작성시간26.06.08|조회수6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구 범어역 지하상가에 상업 시설이 들어설까요?10여 년 전에 상업 시설이 입점할 줄 알았는데 무산됐고 결국 교육 시설이 입점했지만 결국 애물단지가 됐고 결국 문화 예술 시설이 입점해서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도대체 언제 대구 범어역 지하상가에 상업 시설을 입점할 수 있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