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반바지로 탈출 모습 보여 드릴게요
단번에 자르는건 조금 위험해요
길이 여유분 두고 잘라내고 다시 정확한 길이로 재단 합니다.
왜냐면 잘 맞추느라고 해도 안쪽 선이 짧아지는 경우가 있어서입니다.
아래쪽 자투리를 생각하지 말고
원판 입을 옷을 정성 들여야 하기에 늘 세심하게 합니다.
**앞선 옆선 잘 맞게 알아두면 요긴해요 **
여름나기 반바지로 탈출 완성 모습 입니다 .^^
안녕 ~~~~~
오늘은 6월 6일 현충일 잊지않고 기억 합니다 .
덕분에 오늘도 행복 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
고맙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