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긴 바지 에서 짧은 바지로 탈출 ~여름나기 반바지 출연 ^^

작성자하늘채|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0

오늘은 반바지로 탈출  모습 보여 드릴게요 

단번에 자르는건 조금 위험해요 

길이 여유분 두고 잘라내고 다시 정확한 길이로 재단 합니다.

 

왜냐면 잘 맞추느라고 해도 안쪽 선이 짧아지는 경우가 있어서입니다.

아래쪽 자투리를 생각하지 말고

원판 입을 옷을 정성 들여야 하기에  늘 세심하게 합니다.

**앞선 옆선 잘 맞게  알아두면 요긴해요 **

여름나기 반바지로 탈출 완성 모습 입니다 .^^

안녕 ~~~~~

오늘은 6월 6일 현충일 잊지않고 기억 합니다 .

덕분에 오늘도 행복 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

고맙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