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로몬의 동굴

병원 가기를 거부 하라

작성자하늘채|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0

그렇습니다.

병원 갈 일 생기면 나는 떨어질 것 26층서 

단 안과와 치과는 용서합니다.

왜냐 눈에 보이는 것 치료하는 것이니까

어제 눈감고 들은 이야기 

현대인 들은 그다지 아프지도 않은데

아픈 것이 없나 하고 이곳저곳 찾아다니며 진료 쇼핑 을 한다고 합니다.

아니 쬐~~ 끔 은 아프다고 생각이 들긴 하겠죠.

그러나 노화가 된 후 말입니다.

7~80 이 되어 쪼~끔 아픈 것에 대하여 받아들여야지 젊은이처럼 생생 하기를 바라지 말란 이야기입니다.

미생도 똑같은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병원 가기를 거부합니다.

아프지도 않고 

잠을 며칠 설치고 뒷목 뻐근한 것 

아픈 것일까요 피곤에 쩐 것일까요 

낫는 방법 병원에 찾아간다? 아닙니다 푹 쉬면 저절로 낫는 병입니다.

어떤 사람 은 그걸 아프다고 병원 가서 링거 맞겠지요 

미생은 그걸 거부합니다.

"마고마 잔소리하지 말고 일이나 하러 가자 ~죽도록 열심히 해 ~!"

2026-6-7일 행복한 일요일 ~

이유 ==일해도 되고 놀아도 되고 하지만 일이 밀렸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