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난음식갤

[애슐리] 치즈케이크

작성자168-48을 향해!|작성시간09.04.24|조회수6,740 목록 댓글 12

 

 

 

 

생일날 생일 쿠폰으로 받아온 애슐리 치즈케이크.

예전에 치즈케이크 때문에 애슐리 갔는데, 이렇게 판매도 하니깐 좋네요.

9900원에 이정도 사이즈면 괜찮은거 같아요. 친구말로는 이제 애슐리 치즈케이크

예전처럼 치즈가 잔뜩 있는 치즈케이크가 아니라던데, 판매용은 치즈가 듬뿍있네요.

 

냉동실에 10일정도 있었더니 딱딱해서 먹기 힘들었지만,

맛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할머니보쌈 | 작성시간 09.04.26 ㅠㅠㅠㅠ
  • 작성자thunder thighs | 작성시간 09.04.27 이런 된장 같은 기분.... ㅡㅡ
  • 작성자방심은절대안되 | 작성시간 09.04.27 난 진짜 '치즈' 라면 자다가도 팬티바람으로 뛰쳐나가고도 남아............ㅜㅜㅜㅜㅜㅜㅜㅜ치즈 와 초코 네 이년들을 진짜 ㅠㅠㅠㅠㅠ어휴 ㅠㅠㅠ
  • 작성자50만들자ㅋㅋㅅㅂ | 작성시간 09.04.28 하악 먹고싶다
  • 작성자음악인생 | 작성시간 09.04.28 이렇게도 파는군요..싸다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