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날 생일 쿠폰으로 받아온 애슐리 치즈케이크.
예전에 치즈케이크 때문에 애슐리 갔는데, 이렇게 판매도 하니깐 좋네요.
9900원에 이정도 사이즈면 괜찮은거 같아요. 친구말로는 이제 애슐리 치즈케이크
예전처럼 치즈가 잔뜩 있는 치즈케이크가 아니라던데, 판매용은 치즈가 듬뿍있네요.
냉동실에 10일정도 있었더니 딱딱해서 먹기 힘들었지만,
맛있네요^^
다음검색
생일날 생일 쿠폰으로 받아온 애슐리 치즈케이크.
예전에 치즈케이크 때문에 애슐리 갔는데, 이렇게 판매도 하니깐 좋네요.
9900원에 이정도 사이즈면 괜찮은거 같아요. 친구말로는 이제 애슐리 치즈케이크
예전처럼 치즈가 잔뜩 있는 치즈케이크가 아니라던데, 판매용은 치즈가 듬뿍있네요.
냉동실에 10일정도 있었더니 딱딱해서 먹기 힘들었지만,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