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컴반 (월말모집)

[◐ 일기 ]6월 17, 18일 [11번/6점] 수, 목요일

작성자엔젤라홍|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3

수,
살살 심박수 낮춰서 리커버리 데이 했어요
좀 덜뛰고 나머지 걷고 vo2max 36.5로 올라서 기쁘네요






단쉐우유, 육포, 계란
아보카도, 과카몰리, 오이
피망, 크림치즈, 스트링치즈, 자몽
계란, 비빔밥, 감자조림, 애플망고



목,
오늘 수확예정인 호로씨싹 (메티)에요
비빔밥에 살짝 익혀서 섞어먹는데 장건강에 도움이 된다네요

오늘도 슬로조깅 했어요
아직 회복이 덜된듯하네요



육포, 단쉐우유, 망고
계란,피망, 크림치즈, 훈제굴, 스트링치즈
비빔밥, 감자조림, 계란말이, 망고





미션0, 댓글3, 물3, 식이0, 운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기고양이..☆ | 작성시간 26.06.20 vo2max이 운동량 기록과 그에 따라 자체 등급을 나누어 올리며 자극하는 어플인가요? 신기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엔젤라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것은 개개인의 운동중에 심장이 사용가능한 산소량이에요 (숨이 가빠질때 산소를 많이 사용하면 덜 힘들고 더 오래 운동가능한)
  • 답댓글 작성자아기고양이..☆ | 작성시간 26.06.21 new 엔젤라홍 운동레벨이 아니었군요~~~신기해요ㅋㅋㅋㅋ알고 나니까 더 대단하세요~꾸준한 운동으로
    그 레벨의 산소 사용량까지 끌어다가 사용할 수 있는 거자나요^^ 호로씨싹 사진 이제 봤네요!
    와우 예전에 작은 통에 키운 것만 보았다가 대량보니 놀라와요. 늘 식단에 있던 그 분이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