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
오늘은 달리기 쉬는 날이라 Fullerton에 좀 유명한 계단이 있다고 해서 가봤는데요. 생각보다 길이가 별로 안 길어서 16 바퀴를 했습니다.
단쉐우유, 육포, 계란
과카몰리, 훈제굴, 땅콩버터
피망, 크림치즈, 스트링치즈
계란, 비빔밥, 감자조림, 자몽
일,
어머나!
어제 계단했다고 종아리님께서 티를내시네요
언덕오르기 하이킹해도 그닥 못느꼈는데 계단이 좀 쎈가봐요
오늘은 제법 멀리 왕복 4시간 운전약속 있어서 아침운동 살살하고 다녀오겠습니다
육포, 단쉐우유
아몬드, 땅콩
계란,피망, 크림치즈, 훈제굴
비빔밥, 감자조림, 계란말이, 망고
미션0, 댓글3, 물3, 식이0, 운동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