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오늘은 30년 만에 처음으로 9마일 뛰었어요
물론 시간은 30분이나 더 늘어났지만 그래도 부상 없이 달리기를 할 수 있다는 것에 행복합니다
산소활성도 조금 올랐네요
단쉐우유, 육포, 탄산음료, 팝콘
과카몰리, 맘모스빵, 컵라면
피망, 크림치즈, 스트링치즈
계란, 비빔밥, 감자조림, 애플망고
화,
덥다고 물을 마시고 바로 나갔더니 역시나 출렁거리고 배가 좀 아프네요. 중간에 조깅은 그만두고 걸었습니다.
육포, 단쉐우유, 감자전
과카몰리, 땅콩버터, 계란
계란,피망, 크림치즈, 훈제굴
비빔밥, 감자조림, 계란말이, 자몽
미션0, 댓글3, 물3, 식이0, 운동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