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키가 170이상인 여자분들...

작성자뚱씬| 작성시간03.09.11| 조회수189|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y faith 작성시간03.09.11 살이 어디가서 붙어있느냐에따라... 제가 3~4개월동안 다엿해서 10kg넘게 감량했는데... 바지 28이 끼는 편이예요..허벅지는 헐렁한데 엉덩이가 =.=보통.. 55kg정도 되도 엄청 날씬해 보이는 사람도 있고..키가 172cm라면 55~57정도가 적당할것 같은데..
  • 작성자 조씨 작성시간03.09.11 저는 171에 53킬로인데요...사람들이 날씬하다 말랐다하네요...저는 한 3년에 걸쳐서 10킬로 뺀겨에요...대학다닐때 뺀건데요..지금은 학교선생님인데요..힘들어서그런지..먹고싶은거 다먹어도..살전혀안찌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