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170이상인 여자분들... 작성자뚱씬| 작성시간03.09.11| 조회수189|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y faith 작성시간03.09.11 살이 어디가서 붙어있느냐에따라... 제가 3~4개월동안 다엿해서 10kg넘게 감량했는데... 바지 28이 끼는 편이예요..허벅지는 헐렁한데 엉덩이가 =.=보통.. 55kg정도 되도 엄청 날씬해 보이는 사람도 있고..키가 172cm라면 55~57정도가 적당할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씨 작성시간03.09.11 저는 171에 53킬로인데요...사람들이 날씬하다 말랐다하네요...저는 한 3년에 걸쳐서 10킬로 뺀겨에요...대학다닐때 뺀건데요..지금은 학교선생님인데요..힘들어서그런지..먹고싶은거 다먹어도..살전혀안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