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56에..이상적인 몸무게가,, 작성자42kg을향해,전력질주다!| 작성시간05.07.04| 조회수305|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망쥐』 작성시간05.07.04 평균 몸무게는 51이라 하던데 ,, 그래도 47kg는 되야 하지 않을까요 요즘 세상에 ㅠ 저도 키가 156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욧성공^^아자 작성시간05.07.04 저두 156인데...51.5 나가염..근데 체지방이 29~30 비만~ㅠ.ㅠ 45~47kg이 적당할듯~~저두 목표가 45에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ㅃH빼로 작성시간05.07.04 저두 156인데요.47 키로로 빼려구요~ㅠㅠ.힘냅시다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빼자빼자살살 작성시간05.07.04 저도 156인데 10키로는 뺴야지 정상..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민민민민=.- 작성시간05.07.05 저도156인데-.- 47이면 그렇게 안말라보이는데 제가 52에서 46로 뺏는데도 그다지 만족 못해서 5키로 더 빼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