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동궁금증

원래 아프면살빠지나요?저한 2키로 빠진거같아요..감기몸살걸려서..ㅠ

작성자행복아이111|작성시간06.05.27|조회수614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룰랄랄라 | 작성시간 06.05.27 네 아프면 빠져요 근데 도로쪄요
  • 작성자행복아이1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05.27 도로쪄여?ㅠㅠ
  • 작성자룰랄랄라 | 작성시간 06.05.27 네 99.99%의 확률로 다시 찝니다~-_-~ 운동으로 빼는게 제일 좋다는거 ㄴ아시죠? 운동으로 10키로 빠지삼!!
  • 작성자50kg화이팅!! | 작성시간 06.05.27 저도 아파서 몸무게가 빠졌거든요 왜냐면 아푸니까 밥맛도 없고 그러다 보면 당연빠지죠 근데 나으니까 다시 식욕이 돋더라구요
  • 작성자☞이뽀질꼬얌((-.凸) | 작성시간 06.05.28 도로 찌거나 아팟을때 밥 잘못먹엇다면은 더 찝니다 주의하셔야해요 밥 막 땡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