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룰랄랄라 작성시간 06.05.27 네 아프면 빠져요 근데 도로쪄요
-
작성자행복아이1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6.05.27 도로쪄여?ㅠㅠ
-
작성자룰랄랄라 작성시간 06.05.27 네 99.99%의 확률로 다시 찝니다~-_-~ 운동으로 빼는게 제일 좋다는거 ㄴ아시죠? 운동으로 10키로 빠지삼!!
-
작성자50kg화이팅!! 작성시간 06.05.27 저도 아파서 몸무게가 빠졌거든요 왜냐면 아푸니까 밥맛도 없고 그러다 보면 당연빠지죠 근데 나으니까 다시 식욕이 돋더라구요
-
작성자☞이뽀질꼬얌((-.凸) 작성시간 06.05.28 도로 찌거나 아팟을때 밥 잘못먹엇다면은 더 찝니다 주의하셔야해요 밥 막 땡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