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살빼신분들!피부착색질문좀요ㅜㅜ

작성자그날이 얼마남지 않았다ㅋㅋ|작성시간16.07.20|조회수1,226 목록 댓글 11
살찐채로십몇년을살다보니
건강도건강이지만
겨드랑이,사타구니피부착색이너무심해요ㅜ
진짜살빼서나시티입어보는게소원인데.
살빼면피부착색도나아지나요?
아님병원시술로라도완치가능한지?
경험자분들답변좀부탁드려용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날이 얼마남지 않았다ㅋㅋ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07.20 헉ㅜ
    일단살을빼봐야겠어용
    열다하세용ㅎ
  • 작성자최종55kg이다 | 작성시간 16.07.20 저는낳아졌어요 틈나는데로 마사지로 풀어주세여
  • 답댓글 작성자그날이 얼마남지 않았다ㅋㅋ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07.20 네감사합니다!
    날씨더운데건강조심하세용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날이 얼마남지 않았다ㅋㅋ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07.20 네감사합니다!
    오늘부터샤워하면서열심히마사지해봐야겠어용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