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찐채로십몇년을살다보니
건강도건강이지만
겨드랑이,사타구니피부착색이너무심해요ㅜ
진짜살빼서나시티입어보는게소원인데.
살빼면피부착색도나아지나요?
아님병원시술로라도완치가능한지?
경험자분들답변좀부탁드려용ㅎ
건강도건강이지만
겨드랑이,사타구니피부착색이너무심해요ㅜ
진짜살빼서나시티입어보는게소원인데.
살빼면피부착색도나아지나요?
아님병원시술로라도완치가능한지?
경험자분들답변좀부탁드려용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날이 얼마남지 않았다ㅋㅋ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07.20 헉ㅜ
일단살을빼봐야겠어용
열다하세용ㅎ -
작성자최종55kg이다 작성시간 16.07.20 저는낳아졌어요 틈나는데로 마사지로 풀어주세여
-
답댓글 작성자그날이 얼마남지 않았다ㅋㅋ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07.20 네감사합니다!
날씨더운데건강조심하세용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날이 얼마남지 않았다ㅋㅋ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07.20 네감사합니다!
오늘부터샤워하면서열심히마사지해봐야겠어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