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여-정기출조

27일 녹동항 제니스3호 버스 공지

작성자숙문 이호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104 목록 댓글 11

 



안녕하세요.
싱글라인코리아 스텝 숙문 입니다.

올해 첫 붉바리 낚시를 하게 되어서 무척이나 기쁨니다.
일기 예보는 지금은 별 문제가 없을거 같아요.

요즘 붉바리 낚시 조황이 매우 좋아서 더 기대하게 되지만
일단 마음은 비우시고 즐거운 출조가 될 수 있도록
분위기 만들어 보시지요.
아침 김밥, 간식 모찌떡, 준비 하려고 합니다.
버스에서 드실 성인 음료 및 약간의 안주 준비 하지만
푸짐하게 드실 분들은 조금씩 준비 해오세요.
개인 간식과 음료는 별도로 챙겨 오세요.

정출 전체 일정 안내 드립니다
녹동항에 새벽 04시 도착 해서 사무실에서 명부쓰고
짐과 얼음 옮겨 실고 출항하면 됩니다.
출조점에서는 채비, 바늘 등 구입을 할수 있으니
준비가 아니되신분은 선사 사무실에서 구입 하시면 됨니다.

다 아시겠지만 버스에서 짐 내리고 배에 옮겨 실을때
한분도 빠짐없이 한줄로 쭉 서서 옮기시면
(배에서
내릴때도 동일) 됩니다

동호회 정출이니 옆사람과 줄이 좀 엉키더라도 웃으면서 풀어주세요.
서로 미안하다고 하시면 더 좋고요. 

즐거운 출조가 될 수 있도록 조금씩 양보 하시고 서로서로 도와서
즐거운 출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버스 타시면 맨 앞 자리는
   부식 등 물건
쌓아야 하니 비워 주시면 감사하곘습니다. 

■ 버스 탑승장소, 시간, 인원 현황
1. 부천 상동 만화박물관 주차장 5명 : 6월26일 21:00
  - 멋진이님, 바다365님. 바다킬러1님, 코뿔소님, 밧데리님
     (대표 : 멋진이님 010- 4109-6088)
  
2. 의왕시 중앙도서관 주차장 10명 :  21:50
   - 아듀님, 겨울낚시님, 대왕우럭님, 꼬이한님, 초이왕님
      버드님, 마나루님, 토이스님, 똘중님, 무전기님
     (대표 : 겨울낚시님 010-5311-5893)
3. 요들팜 3명 10:40 

   - 숙문님, 우럭하나님, 바다킬러2님
    (대표 : 숙문님 010-2350-5678)


▣ 찬 조
1. 아듀님 현금 오만원

2. 겨울낚시님 현금 오만원
3. 멋진이님 성인 음료 & 안주거리
4. 숙문님 안주거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겨울낚시(위호선) | 작성시간 08:48 new 수고많으십니다
    확인했습니다^&^
  • 작성자멋진이[양의열] | 작성시간 08:57 new 확인했습니다. ^&^
  • 작성자우럭소굴(박찬우 ) | 작성시간 09:04 new 만쿨하세요.
    좋은조황과 만쿨낚시 예상합니다 ^^
  • 작성자코뿔소(방승국) | 작성시간 1시간 28분 전 new 탑승시간 확인했습니다.
  • 작성자황성태(바다365) | 작성시간 14분 전 new 확인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