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0일(수)모처럼 나에게 이런일이~~

작성자아듀(유인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257 목록 댓글 29

"혜연아낚시가자" 밴드에서 무료 배승선(6월10일.수) 이밴트에 당첨이 되어 모처럼만에 진해 수도항에 있는 "썬라이즈호" 한치낚시에서 1등 24리터 아박이 탔습니다. 자랑 않인 자랑을 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듀(유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모처럼 손맛 보았습니다^^
  • 작성자바다고기(배재한) | 작성시간 26.06.17 와 축하 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듀(유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이번 20일 정출도 대박 예감입니다^^
  • 작성자구영탄(김진호) | 작성시간 26.06.17 와우 축하 드립니다. 추카 추카
  • 답댓글 작성자아듀(유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이번 한치정출 함께 하시지요.
    1자리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