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문화제"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성산사랑마을|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양읍에서 열리는 양양문화제에 다녀왔습니다. 지역행사 참여는 단순한 외출이 아니라 어르신들의 사회적 교류와 정서적 향수를 불러 일으키며 인지기능 자극을 통해 행복을 느끼게 합니다. 협조해 주신 사회복지사님과 지역 양양군 자위소방대와 문화제행사 관계자들, 38선 휴게소 편의점 사장님 부부께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