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작성자25 배주은|작성시간25.02.09|조회수369 목록 댓글 4

1. 이름

 배주은

 

2. 나이

 25(01)

 

3. MBTI

 ESFP

 

4.취미/특기

 여행이나 놀러다니느것 맛집 탐방 좋아합니다☺️
달은 못하지만 배드민턴이나 활동적인 운동도 좋아해요

 

5. 자유롭게 하고 싶은 말

주변에서 숙대에 대한 좋은 이야기만 들어서 너무 기대가 돼요!
앞으로 6년 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6. 궁금한 점

 수강신청은 교양만 선택으로 선착순인건가요?? 약학과만 선착순인데 4학년까지는 의미없다는게 이해가 안돼서요ㅠㅠ

 

7. 카카오톡 공지방을 만들기 위해 전화번호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폼 작성을 완료 하셨나요? (https://forms.gle/uk5LRiBMXTkfedbf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2 정재희 | 작성시간 25.02.09 안녕하세요 주은님! 먼저 숙약에 입학하신걸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당! 🎉 앞으로 즐거운 숙약 생활을 하시길 바랍니다!💕 학교 주변 뿐만 아니라, 조금만 가면 용산이라 맛집은 많습니다! 궁금한 점에 대해 답변을 드리자면 - 수강신청은 선착순이 맞습니다. 다만 약학과 전공 수업은 4학년까지는 정해져있다보니 주변에서 수강신청이 의미없다고 하신거 같아요! 같은 학년 친구들과 전공 수업을 듣게 될꺼라, 다른 과와 함께 듣는 교양 수업을 먼저 수강신청하면 될거 같아용!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22 신지현 | 작성시간 25.02.09 안녕하세요 주은님! 숙약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도 여행다니는 것을 좋아해서 매 방학마다 여행을 가고 있어요! 약대생인 만큼 방학도 많아서 동기들과 친해지고 여행 같이 다니셔도 넘 재밌을 것 같아요:) 숙대 수강신청은 우선순위 제도로 1학년 1학기는 직전학기 성적 및 수강이력이 없어 모두 랜덤입니다. 다만 2학기부터 교양은 정해진 우선순위에 따라 수강신청이 되고, 약대 전공 같은 경우에는 다른 과에서 듣지 못하기 때문에 수강정정으로 잡아도 충분해요. 또한 여석도 넉넉해서 선착순으로 하는 의미가 없습니다! 5학년 세부 트랙이 나뉜 뒤로는 전공과목에 대해 정정기간에 선착순으로 수강신청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ㅎㅎ 질문에 답이 되셨을까요? 날이 추운데 건강 유의하시고 오티날 뵙겠습니다!
  • 작성자24이정연 | 작성시간 25.02.10 안녕하세요 주은님!!🩷🩷 배드민턴 치는 걸 좋아하신다니 정말 멋있는 취미를 가지셨는데요~🤭 입시 기간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고 숙약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6년동안 학교에서 동기들, 선후배들과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나가시길 바라요~! 그럼 학교에서 뵈어요~🩵
  • 작성자24 이현서 | 작성시간 25.02.12 주은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숙약까지 오시는 길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취미가 다양하시네요!! 저도 날이 풀리면 활동적인 운동을 해보고 싶네요😄😄 앞으로도 숙약 오셔서 즐거운 추억 쌓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약학과는 교양 선택을 제외하고는 거의 수강 과목 및 분반이 정해져 있어서 교양 선택만 중심적으로 신경썼던 기억이 있습니다!! 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