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카페가이런카페가되었으면...
어제 햇빛 따가워지기전에 오전 일찍 일 좀 보러 나갔다가 2시경
쯤 귀가를 하려 지하철역에 내렸는데 왠?.. 사람들이?!
보니까.. 대포카메라 맨 사람들과 아마추어모델들 합해서 대충
50여명쯤이..
4050(40대,50대)때 산악카페에서 산행 좀..~ 에서 산행 꽤나..~
했었던 옛산우들이었습니다(남녀불문)
반가워서 악수들하고 몇몇는 서로 반가운 인삿말을 나눴지요..ㅎ
산악카페 처음부터 사진작가였거나 이제는 산행은 접거나 줄이고
사진작가들로 전환 한 산우들입니다
여자회원들은 모두 다 저 보다 산악회후배들이고요
그래도 50대중,후반도 있지만 이제 대부분은 60세로 꺽어진 60대
들입니다, 모델(놀이)도 많이들 하다보니.. 지금은 수준급들이죠^^
사진속 삶이라든가?.. 암튼 옛산우들 생각에 또 하나.. 추가 가입해
두었네요
정.. 보고 싶으면 카톡하면 됩니다만, 어젠 이곳에 왔으니.. 한잔
하고 가라고 했더니.. 요즘 연속 출사하고 뒤풀이 술 먹어서 그냥
가겠다고.. 그래! 알았다!.. 그리고 카톡으로 간혹 안부 좀 해라!
인간아!~^^(보내주었습니다)
저는 6/5 갔다왔네요(오래되어 기억이 가물하여.. )
요즘 핫플입니다.. 어제.. 땡볕인데..ㅎㅎ
자기자신이 좋아하는 취미활동은, 우중산행과 같은거죠
우중산행은 장대비가 안쏟아지면 '자동폭파'이니 집결지 지하철역
으로 가면 안됩니다, 아무도 없어요..ㅋㅋ
자기가 좋아하는 취미활동은.. 땡볕은.. 아무것도 아니죠^
쓸데없이 길어졌네요
자기 '닉'에 모토(신조)를 붙여쓰는 밴드 여회원이 생각납니다
'인생여락'이라고요.. 요지는 즐거워야 인생이다!.. 즐겁지않으면
인생이 아니다!
맞는 말입니다..ㅎ
특히 얼마 안 남은 인생에는요..
그러기위해서는 쉼터카페회원!.. 우리회원이 필요하다고봅니다
정작 모임에는 안나오고.. 다른 타카페에서 열심히 참석들합니다
무슨.. 필요가 있을까요?
우리 카페는 우리 회원이 꼭!.. 필요합니다
산악카페가 5대메이저가 있는(존재하는) 이유입니다
60대, 70대카페들은 회원수(회원규모) 1등, 혹은 2등까지는 있고
그외 나머지 카페들은 도토리 키재기로 식물인간 같이 식물카페들
뿐입니다
우리 카페는 우리 회원이 꼭!.. 필요합니다
카플하는 이유는 매달? 한번? 버스 한 대를 채우지 못하는 현실
때문이죠
평상시 기차로 기차여행으로 가면 됩니다, 그리하다보면..
기차여행은 티켓팅이 1인4매로 제한 된 뒤부터는 카페& 기차여행
밴드들이 엄청 위축되어부럿네요
이제는 공지 올리면 각자 티켓팅 후 참석 글 또는 참석 댓글들 답니다
우리도(우리 카페도) 버스 처럼 몇명이 오나?.. 신경 쓸 필요도
없고.. 취소시에도 각자 취소하면 되고요
우선.. 운영자부터 바꾸어야 합니다, 내 생각을 집행하고 고집 할
대리인?.. 대리하는 운영자는...
인생은 즐거워야한다에 한표입니다
즐겁게 사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괴롭게(자기 자신을 괴롭피며)
사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제.. 인생 얼마 남지도 않았는데도요 소몽小夢
https://youtube.com/shorts/5-WVBeRIob4?si=KUpEOLm45l7MsWi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