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속은 기분입니당!~ㅎㅎ

작성자소몽/김포공항|작성시간26.06.19|조회수88 목록 댓글 3

#^^속은기분입니당!~ㅎㅎ
#6/19(금)광화문광장

제 딴에는.. 체코전을 2:1 로 역전승한 쾌조로 사기가 충천하여
FIFA랭킹 25위인 우리가, 13위인 멕시코를 이길것 만 같았습니다
(아니, 이겨 줄거라는 희망과 기대가.. )
광화문광장을 나갔네요
올들어 첫 폭염주의보가 내렸다는데.. 땡볕광장 바닥에 앉았네요
응원 사이사이에 더위 먹지 않도록 물을 마셔달라는 안내 멘트가
있었고요

히딩크 감독이 생각나더군요
작전도.. 전술도.. 없는것 같고.. 시종일관.. 힘을 못쓰더군요
답답하고.. 안타까움만..ㅎㅎ

3시간 20분 동안 땡볕에 앉았다 맥없이.. 돌아왔던 '관전기'이네요
이길걸 기대하고 즐거움 만끽하고 오려고 했는뎅!..ㅎㅎ
바로 앞자리와 우측 옆자리는 멕시코 응원팀입니다
애국가 가 나올 땐 우리 모두(광장전체)는 앉아있었고요
멕시코 국가 가 울리자 얘네들은 모두 일어서더군요
앞자리는 눈두덩에 멕시코 국기 새깔 녹색을 칠하고 브라자 같은
상의도 끈으로 묶는?.. 멕시코 국기 였습니다

초등생으로 보이는 어린 누나는 의자 위에서 춤추며 응원합니다
남동생은 내려오라는건지..^^

2002년 월드컵 때 붉은악마 상의를 버렸는지(24년이 지났으니)..
붉은색 등산 티를 입고 갔네요
감독이 아닌.. 선수들 믿고 갔는데.. 다음엔 광장에는 안 갈 생각입니다..ㅋㅋ 소몽小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문(용인) | 작성시간 26.06.19 날씨도 더운데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서림(경기 시흥) | 작성시간 26.06.19 우리팀이
    이기지 못해 더
    많이 힘드셨겠어요.
    수고하셨습니다.

    저는
    집에서 티브로 시청하면서 많이 속상했답니다.

    이제 마음 다잡고
    다음에 더 좋은 경기하라고 애쓴 선수들
    응원하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몽/김포공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