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냉방 쪼끼

작성자김종문(용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93 목록 댓글 2

폭염 대비(용인시청)에서
기간제 근무자에게 개인당지급품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찬솔(강원) | 작성시간 26.06.19 더운날 시원하게 보내시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종문(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용인시청 에서 기간제근무자에게 일괄 지급한겁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