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 한잔의 여유

가슴 타고 흐르는 커피 향이 좋네요.

작성자해찬솔(강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3

<

 

 

 가슴 타고 흐르는 커피 향이 좋네요. 
         

행복한 아침
따뜻한 한줄기 밀려오는
설렘 속의 시간
정겹던 우리 추억
아른아른 젖어 드는 날
커피 한 잔에 마음을 담아
그대와 마시는 커피는 향긋해요

아련한 그리움
황혼으로 젖는 나이지만 
소박한 마음을 서로 
나누고 살아가는 세월
지난날은 물처럼 흘러갔지만
가슴엔 당신이 늘 함께 있어요 

서로 기쁨을 얻고
따뜻한 일상을 느끼면서
행복을 나누어 가는 여정
바람에 실려 한 잎 두 잎
꽃잎 떨어져 날리는 이 시간
그리움이 그림처럼 펼쳐지네요 

함께 마주 보고 가는 길
제 옆엔 언제나 웃어주는 
당신이 있기에
내 마음은 꽃처럼 향긋합니다
바람 속에 들리는 속삭임 
그대와 커피 한잔하는 시간 
가슴 타고 흐르는 커피 향이 좋네요. 

 

  - 한 송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찬솔(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루 수고들 하셨습니다
  • 작성자로즈박(부산) | 작성시간 18:27 new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해찬솔(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1 new 편안한 저녁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