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충청 방

기억에서 멀어지는 날에는

작성자해찬솔(강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1

 

우리가 세상을 떠난 후
우리가 없는 세상은 어떠할까
궁금해질 때도 있지만
변함없이 잘 돌아갈 것이다

우리의 삶이 누군가에게
기억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살아 있는 날 동안에
삶의 조각들을
마음에 느끼며 살아가는 일이
더욱 소중한 일이다

모든 것은 떠나가고
기억에서 멀어져 잊히고야 만다
우리가 사랑해야 할 사람들
얼마나 소중하고 아름다운가

우리가 먼저 떠나간 사람들의
삶의 자리에 살아가고 있음을 
생각하면 

좀 더 당당히
좀 더 따뜻한 마음으로
좀 더 넉넉히
좀 더 포근히 사랑하며
눈부시게 살아가고 싶다

ㅡㅡ 용혜원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찬솔(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얼마가 남아 있는지 모르는
    내 인생...
    좀 더 기쁨이 가득한 그런 삶을
    살고 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