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작두리-30]-70이 넘은 노인의 삶, 어떻게 살아야 좋을까

작성자소몽/김포공항|작성시간26.06.23|조회수39 목록 댓글 3

공감합니다!..

당장은, 기차여행'공지'가 올라오면 회원 각자 기차표
티켓팅(왕복)을 하시고 우리 모두 기차여행으로 '활성
화'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눈(雪)이 아무리 많이 내려도.. 기차는 갑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몽/김포공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진)기차는 코레일입니다
  • 작성자지니 (도봉) | 작성시간 26.06.23 new 추억이 서려있는 기차여행
    좋습니다

    기차는 8시에만
    떠나는건 아니겠죠..ㅎ
  • 답댓글 작성자소몽/김포공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하하!~~

    ^^위트가 있으시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