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일 토요일
장소 - 시흥 도담 스크린 파크골프장
시간 - am10시
참석인원 - 4명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토욜 오전에
4명의 회원이 조촐하게 시원한 실내스크린장에서
파크골프도 치고
집에서 가져온 간식도 먹으면서
하하호호 웃으며
즐거운 모임을 했습니다
함께 한 님들 고맙고
반가웠습니다
라운드를 마치고
시흥 "베러스퀘어 캄포라" 바베큐장으로 이동해서
내리는 빗소리와
지글지글 익어가는 바베큐 구이 소리를
음악삼아
맛있게 맛있게~
담소도 나누면서
즐겁고 맛난 시간을 보냈습니다
멀리서 와준 성재님 .하우님 .쏘쿨.핼로.서림님
모두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요
다음달엔 많은 회원이 참석하셔서
우리 몇사람 만의 모임이 아니라
북적북적 축제같은 시간이되길 기대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