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사진방

6월 파크골프 모임 결산

작성자봄비사랑|작성시간26.06.20|조회수55 목록 댓글 1

6/20일 토요일
장소 - 시흥 도담 스크린 파크골프장
시간 - am10시
참석인원 - 4명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토욜 오전에
4명의 회원이 조촐하게 시원한 실내스크린장에서
파크골프도 치고
집에서 가져온 간식도 먹으면서
하하호호 웃으며
즐거운 모임을 했습니다
함께 한 님들 고맙고
반가웠습니다

라운드를 마치고
시흥 "베러스퀘어 캄포라" 바베큐장으로 이동해서
내리는 빗소리와
지글지글 익어가는 바베큐 구이 소리를
음악삼아
맛있게 맛있게~
담소도 나누면서
즐겁고 맛난 시간을 보냈습니다
멀리서 와준 성재님 .하우님 .쏘쿨.핼로.서림님
모두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요
다음달엔 많은 회원이 참석하셔서
우리 몇사람 만의 모임이 아니라
북적북적 축제같은 시간이되길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림(경기 시흥) | 작성시간 26.06.20 반갑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