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공원을 출발하여 희운각 대피소를 출발합니다 작성자번개머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점심먹고 희운각 대피소를 향합니다(8.5KM,12시출발~6시10분도착 불고기에 상추쌈 간신히 양치질만하고 땀냄새 나는 옷만 갈아입고 9시취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