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과 답변(Q&A)

알터 또 나갔네요 ㅠ

작성자이종민[장유]|작성시간26.06.03|조회수140 목록 댓글 5

질문하시기 전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십시오.
 
1. 차종 및 배기량 : 뉴아트 2.3
 
2. 연식 및 운행거리 : 2009년, 34만

조금만 더 타야지... 하면서 출퇴근 용도로

타고 있습니다.

오후에 잠시 나갈려고 하니 알터 경고등이 뜨네요

고민하다가 노정비소로 이동하는데 갑자기 꺼졌다가 켜지면서 점멸되네요

도착하니 과부하 상태에서 13.8V

재생과 신품 견적 달라고 하니

재생 43만
신품 64만 부가세 별도

43만 VS 70만

재생으로 해달라고 했네요

하는김에 벨트, 텐셔너 이야기하니 것도 갈아야한다면서 부품값 6만원 추가

재생이 꽤 비싸네요

분명 3년전에 구광상사 9만원? 공임15만해서 교체했던 기억이 나는데 그새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리는초선[서울] | 작성시간 26.06.03 재생이 공임까지 43만이면 너무 비싼데? 콤프 뜯고하더라도? 갸우뚱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종민[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쵸?!
    꽤나 비싸서 응?응?! 하다가
    삼성센타는 비싸구나 싶어서...

    내일 출근도 해야해서 그냥 해달라고는 했어요 ㅠ
  • 작성자남윤우[경기안양] | 작성시간 26.06.03 12월에 구광에서 88,000원에 구입해서
    카센타에서 180,000원 공임주고 교환했는데
    이건 너무 폭리입니다.
  • 작성자스티브게이츠[용인] | 작성시간 26.06.03 제글에 장유에서 알터 교체한 글있는데용
    장유 카젠에서 공임10만원에 갈았어요. 몇년전 얘기지만. 비싸네요 공임
  • 작성자김철호[경산] | 작성시간 26.06.03 비싸네요 얼마전에 공임나라에서 총20인데 현금으로 18에 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