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과 답변(Q&A)

엔진오일 게이지 문의

작성자타이거마스크[서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190 목록 댓글 3

질문하시기 전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십시오.

 

1. 차종 및 배기량 : sm7 2.3

 

2. 연식 및 운행거리 : 2006년 12만

 

안녕하세요  

엔진오일량 체크 중인데 

이렇게 오일이 묻어나오는게 정상인가요 ?

맘에드는 차는 없고... 타는 차는 계속 아프고  골치가 아프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이스[운영자] | 작성시간 26.06.06 언제 어떻게 측정하신 건가요?
    시동 걸기 전에 뽑아 보신 느낌은 아닌데...
  • 작성자착한놀부[청주] | 작성시간 26.06.07 시동 끄고 한참 후 게이지 빼서 사진처럼
    꺼꾸로 들면 흘러 내립니다
    시동 끄고 한시간 후 반대로 들고 찍어야 됩니다
  • 작성자타이거마스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시동끄고 바로 체크한거예요

    다시 체크해볼께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