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과 답변(Q&A)

콘솔 뚜껑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작성자해피홀릭[인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197 목록 댓글 5

질문하시기 전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십시오.
 
1. 차종 및 배기량 : sm7뉴아트 2.3
 
2. 연식 및 운행거리 : 08년 24만km

안녕하세요~
세븐이가 연식이 연식인만큼 콘솔 뚜껑 가죽이 다 헤져서 팔에 엄청 묻어나네요.
새제품은 단종이라 구입도 못하고..
구할 방법은 없겠죠?
구할수 없다면 시트집에서 수선을 해야할꺼 같은데요
인천 논현동 잘하는 시트집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려요
네이버에 찾아봐도 마땅한곳이 없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이스[운영자] | 작성시간 26.06.11 거리는 조금 있지만, 일산 디자인팩토리(010- 5029- 2732)에 문의해 보시죠.
    카페 협력업체이고. 실력도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피홀릭[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연락 해볼게요~
  • 작성자황승재[서울] | 작성시간 26.06.11 https://go.bgzt.link/ycnwgh
    한번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홀릭[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번개장터네요~ 확인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희남[부산/울산] | 작성시간 26.06.11 인터넷에 원단사셔서 타카로 박아도 박힐겁니다.
    퀄리티 높이시려면 디자인팩토리 협력업체 가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