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과 답변(Q&A)

시동 후 후진기어(R) 위치시 시동꺼짐

작성자건우[논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174 목록 댓글 5

질문하시기 전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십시오.

 

1. 차종 및 배기량 :  SM7 LPE

 

2. 연식 및 운행거리 : 2019 /11만

 

지금까지 운행하면서 시동꺼짐 증상  없었는데

오늘과  한달 사이에 시동 후 후진기어(R) 위치하면 시동 꺼짐 현상이 2회 발생 했어요.

시동꺼짐 후 바로 재시동 하면 정상적으로 시동은 되네요.

동일 증상으로 정비이력 있으신 회원님 있으면 정보공유 부탁 드려요.

안전운전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이스[운영자] | 작성시간 26.06.13 흡기 쪽 호스에 크랙 있는지 살펴 보십시오.
  • 작성자모양성[전북] | 작성시간 26.06.13 펑소에 기어넣으면 차가 떨리나요?그렇다면 엔진미미.밋션미미 교체하면 되더라고요!참고만하세요
  • 작성자건우[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답변 감사해요.
    저번주에 엔진오일 교환 했을때 별 얘기 없었는데 확인해 봐야 겠네요.
    평소 차량 떨림은 없어요.
  • 작성자지루박소년[경기] | 작성시간 26.06.13 루이스님 말씀처럼 전진때 후진때 엔진이 각도가 다릅니다. 오일교환시 흡기쪽 체결이 잘안되었거나 흡기호스 자바라쪽 찢어진데 있나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자바라 뒤쪽까지 꼼꼼하게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건우[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 확인해 볼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