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시기 전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십시오.
1. 차종 및 배기량 :2.3 sm7 넌아트
2. 연식 및 운행거리 :07년 23만
증상
정상작동 70퍼 고장증상30퍼
1내비에서 후진시 후방카메라로 안넘어가요
2넘어가는데 영상은 보이는데 노이즈
색상 변하고 이런건 없네요
시간날때 배선 점검 해 볼라는데
내장내비도 점검대상인지
제가점검 할수 있는건 내비 뜯어서
잭 부분 확인 또는 후카 배선점검
어디가 고장일까요?
출근할때는 안됐는데
퇴근할때 되고 모 이란식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