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과 답변(Q&A)

후방카메라 증상

작성자김철호[경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11 목록 댓글 3

질문하시기 전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십시오.
 
1. 차종 및 배기량 :2.3 sm7 넌아트
 
2. 연식 및 운행거리 :07년 23만

증상
정상작동 70퍼 고장증상30퍼
1내비에서 후진시 후방카메라로 안넘어가요
2넘어가는데 영상은 보이는데 노이즈

색상 변하고 이런건 없네요
시간날때 배선 점검 해 볼라는데
내장내비도 점검대상인지
제가점검 할수 있는건 내비 뜯어서
잭 부분 확인 또는 후카 배선점검

어디가 고장일까요?

출근할때는 안됐는데
퇴근할때 되고 모 이란식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둥이[안산]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같은증상으로 트렁크 연후에 조수석 뒤쪽 배선뭉치 단락으로 인하여 조치후 이상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철호[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조수쪽 뒤쪽이라 함은 트렁크쪽 말씀하시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흰둥이[안산] | 작성시간 26.06.21 김철호[경산] 맞아요 트렁크 열면옆에 배선뭉치 보일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