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과 답변(Q&A)

ac 스위치 on시 소음

작성자황승재[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101 목록 댓글 2

질문하시기 전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십시오.
 
1. 차종 및 배기량 : 뉴아트 2.3
 
2. 연식 및 운행거리 : 08년 22만

에어컨 스위치 누르면 텅~ 하고 소리가 크게 납니다.
밖에서 카울커버 열고 봐야 할까요? 아니면 데쉬보드 안쪽 일까요
답변 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택철(리시안)[인천] | 작성시간 26.06.22 에어컨 콤프붙는소리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황승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무슨 플라스틱 덮게가 닫히는 그런 소리가 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