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시기 전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십시오.
1. 차종 및 배기량 : 뉴아트 2.3
2. 연식 및 운행거리 : 08년 22만
에어컨 스위치 누르면 텅~ 하고 소리가 크게 납니다.
밖에서 카울커버 열고 봐야 할까요? 아니면 데쉬보드 안쪽 일까요
답변 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질문하시기 전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십시오.
1. 차종 및 배기량 : 뉴아트 2.3
2. 연식 및 운행거리 : 08년 22만
에어컨 스위치 누르면 텅~ 하고 소리가 크게 납니다.
밖에서 카울커버 열고 봐야 할까요? 아니면 데쉬보드 안쪽 일까요
답변 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