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과 답변(Q&A)

임프 LPI 스프링을 장착하면 승차감이 안좋아 지나요

작성자명랑핫도그[안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47 목록 댓글 2

질문하시기 전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십시오.

 

1. 차종 및 배기량 : 넌아트 3.5

 

2. 연식 및 운행거리 : 20만

 

임프 스프링 장착중인데 

 

동승자가 뒷자석 승차감이 안좋다고 합니다.

 

혹시 차고가 높아져서 그럴수도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영태[인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임프lpg 스프링이 강성이 높죠 lpg통 무게 때문에요
  • 작성자루이스[운영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현기차 승차감에 익숙하신 분들은 임프 LPI 리어 스프링이 하드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