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IY/튜닝/드레스업

세브니 운전석 보강 했어요

작성자황승재[서울]|작성시간26.06.07|조회수326 목록 댓글 10

영 포지션이 안나오는 시트 이거저거 찾다가 저렴하게 하나 해봤는데 미끄러짐도 없고 쿠션도 좀 있고 의외로 편하네요.
장거리는 아직 이지만 방석이 짧은 차량이나 허벅지가 긴분들은 괜찮을듯 합니다 ㅎㅎ

좋은 휴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승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시트연장 개념 이네요 ^^
  • 작성자블랙비[@동서울@] | 작성시간 26.06.07 어디제품인가요? 저도 장착해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승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알리에서 구매 했어요. 만 사천원대에 샀습니다. 시트커버 이런거 검색하다가 나왔어요.
  • 작성자이윤왕[인천] | 작성시간 26.06.07 오~좋아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승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재질도 비닐 같지 않고 괜찮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