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x에서 자석 거치대 2개를 사서 잘 사용하다가
이번에 좋은 아이템이 있어서 구매 후 설치해 봣습니다
자리 딱 맞고 고정 잘 되고 넘 좋네요
기존 다이x에 쓰던 자석은 가운데에 붙혓네요
360도 회전 및 위치도 바꿀 수 있어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상현[용인] 작성시간 26.06.07 깔끔하네요~
다만 태블릿을 차량에서 사용하실 때에는 가능하시면 배터리를 제거하고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요즘 같이 더운날 실외주차시 차량내부 온도 상승으로 배터리에서 화재가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광호[인천,동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용 ㅎㅎ
-
작성자이윤왕[인천] 작성시간 26.06.07 솜씨좋네 내꺼도하나 만들어봐
-
답댓글 작성자김광호[인천,동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만든게 아니고 구매한거임..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윤왕[인천] 작성시간 26.06.07 김광호[인천,동해] 그럼 구매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