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차량 니로EV 본넷 쇼바 장착 작성자김진태[아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18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심해서 알리에서 주문 후 좀전에 장착해줬습니다장착 후 본넷 단차는 없는거 확인했고쇼바 압이 생각보다 엄청 쎄네요내구성이 얼마나 가줄런지 모르겠지만체크해보면서 잘 써봐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