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IY/튜닝/드레스업

샤크안테나 장착

작성자김광호[인천,동해]|작성시간26.06.17|조회수196 목록 댓글 3


[타차량]
기존 돼지꼬리 보기 싫어서 샤크로 교체햇는데 라디오가 잘 안잡히네요 😂 순정 돼지꼬리는 잘 나왓는데....

다시 원상복구해야하나 싶네요..

하루 일과 운전만 5시간 정도 움직이는데 라디오가 잘 안나오니 답답하네요..[일부 지역만 잘 안나옴]

근데 이뿌긴 이쁘네여.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종묵[화성] | 작성시간 26.06.17 라디오를 어플로 들으셔요 아니면 유튜브도 괜찮구요 ㅎㅎ 물론 데이터는 써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광호[인천,동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폰으로 네비도 보고 고객들과 통화도하고..등등..할게 있어서요..ㅎㅎ 어플은 있는데 잘 안듣게되고 차로 듣기가 편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허종묵[화성] | 작성시간 26.06.17 김광호[인천,동해] 저도 하루에 200킬로정도 운전합니다 직업은 영업이구요 그래서 전화도 많이 오죠.. ㅎㅎ 근데 생각해보면 전화통화할때는 라디오 줄이거나 혹 안줄여도 못듣게 되죠 그리고 내비보면서 어플로 라디오 듣는건 가능한거라서 상관없구요 ㅎㅎ 일단 설명은 드리지만 저에게 좋은 방법이지 광호님께 안좋은 방법이면 안하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