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꾸물꾸물 합니다.
좋은날 보내고 있지요?
파랑새님들이 많이 가까워 짐을 느낍니다.
정기모임은 얼굴보는 날!!
매주 수업때 얼굴을 보고 있지만..ㅎㅎ
그래도
저녁시간에
좀더 편하게 하는 자리니
시간되시는 님들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참여는 댓글로 해주시고요
1. 일 시: 6월 27일 7시~~
2. 장 소: 연습실
3. 참가비: 만원(모임때 직접 주시고요)
4.내용
1)안드로님 정회원
2)축하
모모님 기타사려고 한거 축하
더 축하할 일이 있을것 같은데..~ㅎ
3)입문반 수업한거 시연?
3)소소한이야기
참가비로 간단한 다과를 준비 하겠습니다
식사로는 부족 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래요 ㅎ
참석여부는 댓글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빵이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아침 이예요 ㅎ ~~
이리보니 5월 정모 정산을 안 했더라구요 ㅠ
자꾸 깜박해요 ~
옛날엔 이러진 않았는데ㅠ
죄송합니다~
늦게나마 정산 올려요
5월 정모는 회장님, 청실님, 바람님, 나그네님, 모모님 그리고 저 6명 참석
연습실에 모여 있다 사정이 생겨 블버로 옮겨 즐건시간 보냈습니다.
바람님의 치킨찬조와 더불어 블버 계산까지 깔끔히 하셨습니다.
매번 이리 베푸셔서 미안하고 고맙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 우리 파랑새 회원님들 모두 고맙고 사랑해요 💜
토욜날 다들 얼굴 뵙길 바라며 행복한 하루 되세여 ~
60,000 - 38,180= 28,120
잔액은 모임 통장으로 입금 했습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호수(정호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
작성자모모 작성시간 26.06.23 new
바람소리님 ~.
치킨 정말 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시간 26.06.23 new
참석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게요~~~
-
작성자나그네 작성시간 26.06.23 new
참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