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회원이래요 작성자oaktong|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준회원을 읽을 수 있는 것이 거의 없어요. 등업시켜주세유.... 그리고 궁긍한것이 있는데.... 보고서들이 대부분 사진 파일이고 잘 보이지 않네요...ㅠ 원본 파일 보존되어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