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 인원 5명
구암 동산노인재가복지쎈터방문촬영
2026. 6.12일 금요일 오후 3시 30에 구암 동산노인재가복지쎈터에서 시니어관리시설지원사업 팀을 촬영했습니다 이채미선생님이 오셔서 인도해주시고 4조 조장님과 모든 조원들이 영상을 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근무 인원 5명
구암 동산노인재가복지쎈터방문촬영
2026. 6.12일 금요일 오후 3시 30에 구암 동산노인재가복지쎈터에서 시니어관리시설지원사업 팀을 촬영했습니다 이채미선생님이 오셔서 인도해주시고 4조 조장님과 모든 조원들이 영상을 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