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량활용사업

6.12일 금요일 오후3시 구암 동산노인재가복지센터,시니어관리시설지원사업팀촬영

작성자4조 ㆍ조동희|작성시간26.06.12|조회수14 목록 댓글 2

근무 인원 5명
구암 동산노인재가복지쎈터방문촬영
2026. 6.12일 금요일 오후 3시 30에 구암 동산노인재가복지쎈터에서 시니어관리시설지원사업 팀을 촬영했습니다 이채미선생님이 오셔서 인도해주시고 4조 조장님과 모든 조원들이 영상을 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상균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4조 ㆍ조동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