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2일 금요일 오후3시 구암 동산노인재가복지센터,시니어관리시설지원팀촬영2 작성자4조 ㆍ조동희|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명옥 4조 | 작성시간 26.06.13 고생했어요.. 작성자4조 ㆍ조동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장상균 | 작성시간 26.06.16 시설 지원팀 열시히 일하시는 모습도 담으셨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4조 ㆍ조동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복지센터 등록인수가 오십명이 넘게있어서 새만금 지원팀이 꼭 필요한 곳이라 여겨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