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50 싱글 좋은사람들 산악회 총무결산 |
| 1. 산행지: 남산 |
| 2. 산행일자 : 2026년 6월 11일 목요일 |
| 3. 산행대장 : 지아나대장 |
| 4. 산행총무 : 서우 |
| 5. 산행참석자 : 총7 명 |
| 6. 참가자 이름 작성해 주세요 : (존칭생략)지아나대장,따신물대장,아침이슬,바론,아리랑,고양이,서우 |
| 7. 결산내역 : 총 입금액 : 6,000원 산행 찬조비 : 6,000원(대장제외) 산행 결산잔액(뒤풀이잔액) : 없음 |
| 8. 정산 및 뒤풀이 내역 : 뒷풀이비용 아리랑님 전액결제/산방비 따신물대장님께서 납부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
| 9 .전하고 싶은 내용 짧게 3줄이내(패쓰해도 무방) 좋은사람들과 좋은길을 함께 걸을수 있다는것 만으로도 복받은 인생아닌가 싶네요 반가운 얼굴들 보니 더욱 즐거웠습니다 아리랑님,고양이님 넘 잘 먹었습니다 생각도 못한 생일케익 준비해주신 바론님 넘 감사해요 완존 심쿵~ 했습니다^^ |
| 10. 영수증 첨부란 산방기금(산행찬조비) 입금계좌 : 하나은행 54791018094307 고*룡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시간 26.06.12 올해도 생일날이 없는데...ㅋ
어찌 소문이 났을까? 궁금...ㅋ
일요일로 할까 했드만...ㅋ -
답댓글 작성자호야 작성시간 26.06.12 여명 소문..그거 저는 절대 아닙니다.ㅋ
저는 진짜 몰랐습니다. 진짠데...ㅎㅎ
-
작성자마리아 작성시간 26.06.12 서우님 생일축하드려요~~^^ 보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호야 작성시간 26.06.12 난 마리아님도 보고싶어요~ ㅎ
잘 지내죠? 항상 건강하고
미소천사의 모습으로 또봐요.♡ -
작성자따신물 작성시간 26.06.12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