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 뭐하세요☆

무작정 떠나는 여행 ...♡♥︎♡

작성자아침이슬|작성시간26.06.03|조회수43 목록 댓글 6

무작정 떠나는 여행 !!!

일단
서울역으로 왔습니다

조금만 머물다
떠나는 기차여행 그리고 머물겠지

구름에 가려져 보이지 않아도!!!

세상에서 제일 빛나고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빛나는 태양을
뜨거운 가숨 속 품으러

동해바다 다녀오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침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맨날
    따라다니는 내 그림자양!!!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옥이 | 작성시간 26.06.03 멋지십니다^^
    좋은 힐링여행 하고 오세요
    넘 많은 고독은 no
    행복가득한 맘 많이 담고 오세요
    날씨가 좋네요
    반짝반짝 빛나는 푸른 바다가 머리에 그려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라이거 | 작성시간 26.06.03 저라도 댈꾸가시지..^_^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넵 ....^^
    다음 여행은 단 둘이서 같이가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