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떠나는 여행 !!!
일단
서울역으로 왔습니다
조금만 머물다
떠나는 기차여행 그리고 머물겠지
구름에 가려져 보이지 않아도!!!
세상에서 제일 빛나고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빛나는 태양을
뜨거운 가숨 속 품으러
동해바다 다녀오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침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맨날
따라다니는 내 그림자양!!!
-
작성자옥이 작성시간 26.06.03 멋지십니다^^
좋은 힐링여행 하고 오세요
넘 많은 고독은 no
행복가득한 맘 많이 담고 오세요
날씨가 좋네요
반짝반짝 빛나는 푸른 바다가 머리에 그려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
작성자라이거 작성시간 26.06.03 저라도 댈꾸가시지..^_^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넵 ....^^
다음 여행은 단 둘이서 같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