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밥 1조 준비

작성자모나미|작성시간26.06.10|조회수129 목록 댓글 11

1조 : 흑두루미대장님, 현준대장, 모나미, 영수, 보뚜
옥이, 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옥이 | 작성시간 26.06.11 제가 짐이 좀 많아요 남산우님들과 나눠서 들고 싶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보뚜 | 작성시간 26.06.11 옥이님을 제 베낭에 넣어 갈께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옥이 | 작성시간 26.06.11 보뚜 ㅎㅎ
  • 작성자흑두루미 | 작성시간 26.06.11 식기는 햇반그릇으로
    수저랑 컵만 준비하면
    아니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옥이 | 작성시간 26.06.11 그러세요^^
    대장님만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