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밥 2조 준비

작성자모나미|작성시간26.06.10|조회수111 목록 댓글 6

2조 : 청정대장, 해운, 짱짱, 치타, 바론
호야, 깜미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야 | 작성시간 26.06.11 청정대장님 = 커피믹스+보온물
    해운님 = 계란후라이(스크램블) + 보온물
    짱짱님 = 맛있는 참외.
    치타님, 바론님, 깜미유님 = 밥 2인분씩 여유있게 ~^^
    호야 = 생채, 열무김치, 고추장, 참기름.
    콩나물은 이쁜님이 찬조해주기로 하심.♡
    개인식기 각자 준비해주세요.
    이케 교통정리 끝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야 | 작성시간 26.06.11 우리조 산우님들~
    확인했다고 답글도 부탁드려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일요일에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운 | 작성시간 26.06.11 호야 확인요
  • 작성자깜미유 | 작성시간 26.06.11 확인
  • 작성자청정 | 작성시간 26.06.12 확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