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조 : 청정대장, 해운, 짱짱, 치타, 바론
호야, 깜미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야 작성시간 26.06.11 청정대장님 = 커피믹스+보온물
해운님 = 계란후라이(스크램블) + 보온물
짱짱님 = 맛있는 참외.
치타님, 바론님, 깜미유님 = 밥 2인분씩 여유있게 ~^^
호야 = 생채, 열무김치, 고추장, 참기름.
콩나물은 이쁜님이 찬조해주기로 하심.♡
개인식기 각자 준비해주세요.
이케 교통정리 끝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야 작성시간 26.06.11 우리조 산우님들~
확인했다고 답글도 부탁드려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일요일에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운 작성시간 26.06.11 호야 확인요
-
작성자깜미유 작성시간 26.06.11 확인
-
작성자청정 작성시간 26.06.12 확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