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밥 3조 준비

작성자모나미|작성시간26.06.10|조회수141 목록 댓글 14

3조 : 따신물대장, 럭키대장, 아침이슬, 성주
봄날, 수기, 수기옵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따신물 | 작성시간 26.06.11 봄날 네 알겠습니다
    봄날님이 정리해서 올려주시면 따르겠습니다~~^^
  • 작성자아침이슬 | 작성시간 26.06.11 밥 2그릇 .과일 얼려갈깨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봄날 | 작성시간 26.06.11 대장님..ㅎㅎ
    별도 정리는 할게 없을거 같고요
    밥만 좀 더 있음 될거 같아요
    햇반이나 밥 2공기?
    많이 드실거면 3공기?ㅎㅎ
    일욜날 뵐께요~

  • 작성자럭키 | 작성시간 26.06.11 저는 과일가져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봄날 | 작성시간 26.06.11 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