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리골(수영장) 카플에 대하여~~

작성자보라해|작성시간26.06.22|조회수138 목록 댓글 3

1번차 오전 8시 출발~
지축역(튼튼님) : 보라해 미랑님 등 3명
 
2번차 오전 7시10분 출발~
상봉역(모나미님) : 옥이님 아침이슬님
 
2번차 오전 7시30분 출발~
노원역(모나미님) : 아리랑님 고양이님 등 5명
 
즐겁고 행복하게 go go 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나미 | 작성시간 26.06.22 이침이슬님 상봉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 작성자프시케 | 작성시간 26.06.22 노원역 10번출구입니다
  • 작성자보라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아리랑.고양이님은 프시케님의 취소로. 모나미님이 가실꺼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