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차 오전 8시 출발~
지축역(튼튼님) : 보라해 미랑님 등 3명
2번차 오전 7시10분 출발~
상봉역(모나미님) : 옥이님 아침이슬님
2번차 오전 7시30분 출발~
노원역(모나미님) : 아리랑님 고양이님 등 5명
즐겁고 행복하게 go go 씽~~~^^
다음검색
1번차 오전 8시 출발~
지축역(튼튼님) : 보라해 미랑님 등 3명
2번차 오전 7시10분 출발~
상봉역(모나미님) : 옥이님 아침이슬님
2번차 오전 7시30분 출발~
노원역(모나미님) : 아리랑님 고양이님 등 5명
즐겁고 행복하게 go go 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