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봉 앨범♥

[다람]6월 학부모 급식모니터링~♡

작성자다람반교사(이현주)|작성시간26.06.10|조회수91 목록 댓글 0

오늘은 학부모 급식모니터링이 있었어요~
양지호, 정예찬 어머님께서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아 직접 배식에 참여해 주시고 아이들의 식사량과 반응을 세심하게 살펴봐 주신 덕분에 우리 다람반 친구들이 더욱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
아이들에게 특별하고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 주신 학부모님들의 소중한 참여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