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봉 앨범♥

[토리] 6월 학부모 급식 모니터링❤️

작성자토리반교사(윤지민)|작성시간26.06.10|조회수101 목록 댓글 0

오늘은 학부모 참여 프로그램 '급식 모니터링'이
있었습니다😊
최이솔 어머님, 안유준 어머님께서 귀한 시간을 내어
함께해 주셨답니다💕

우리 친구들이 먹는 급식이 어떻게 제공되는지 살펴보시며 정성과 사랑을 담아 직접 배식에도 참여해 주시고,
아이들의 식사 모습도 따뜻한 눈으로 지켜봐 주셨습니다.

학부모님의 정성 어린 손길과 관심 덕분에
우리 토리반 친구들 모두 더욱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해 주신
학부모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