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봉 앨범♥

[느티] 6월 학부모 급식 모니터링! 🍱

작성자느티반교사(이현정)|작성시간26.06.10|조회수78 목록 댓글 0

​올해 첫 학부모 급식 모니터링은
임서윤 어머니와 최인서 어머니께서 참여해 주셨답니다.
​오늘 메뉴인 영양 만점 나물비빔밥, 따끈한 어묵국
그리고 닭불고기를 정성껏 배식해 주셨어요.
엄마들이 직접 나누어 주어 그런지 우리 느티반 친구들도 평소보다 훨씬 더 즐겁고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
​바쁘신 와중에도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든든한 도우미가 되어주신 두 분 어머니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맛있게 잘 먹고 건강한 느티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