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티,아람,다람반 친구들이 급식지원센터 영양사 선생님과 함께 올바른 식사 예절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아이들은 ‘식사예절 송’을 소리 높여 부르며
식사 전 손 씻기, 감사히 먹기 같은 소중한 약속들을 온몸으로 즐겁게 익혔답니다.
바른 식사예절에 대해 알아보고 요리조리 반찬을 골라 나만의 건강한 식판도 완성해 보았지요.
그래서인지 점심시간에도 "잘 먹겠습니다!"하며 씩씩하게 인사하고 맛있게 먹으려는 모습들이 보였답니다.
집에 가서도 아이가 스스로 바른 식사 예절을 뽐낼 때, 아낌없는 칭찬과 사랑 가득한 격려를 듬뿍 보내주세요!
다음검색